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낭 국제공항 이동 서비스 - LUXTOUR

카테고리 없음

by LUX TOUR 2022. 10. 20. 14:18

본문

한인의 땅에서 많은 사람들이 언급하는 베트남의 목적지는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인 다낭(Da Nang)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은 자연스럽고 시적인 해변과 항상 푸른 환경과 친절한 사람들로 이루어진 멋진 휴양지의 모든 요소들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문화, 경제, 정치가 조화롭게 교차하는 이곳에서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 틀림없습니다

“안전한 경험”을 모토로 Luxtour는 현재 다낭의 국제 관광 커뮤니티와 함께 유명한 셔틀 서비스입니다. 우리의 하이라이트는 당신이 가야 할 곳으로 데려다주는 것이 아니라 다낭에 머무는 동안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4인승, 7인승, 9인승, 12인승 등 다양한 좌석을 갖춘 새로운 차로 고객을 운송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또한 고객의 선호도와 건강 상태에 가장 적합한 과학적 여행 일정을 조언하고 추천할 수 있습니다.

4-5 인승 차량 요금표

7 인승 차량 요금표

>>> kakaotalk : LUXTOUR 를 통해 문의하면 한국어 직원이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다낭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목적지, 놀이공원, 입장권, 스파, 레스토랑과 같은 여행 관련 정보 또는 가족 여권, 비자 분실과 같은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이 필요한 경우 LUXTOUR에 연락하여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방문해야 할 다낭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하얀백사장이 30Km 되는 베트남 다낭에 유명한 관광지 해변 미케비치(My Khe Beach )

Forbes(미국 최고의 잡지)가 2005년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6개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된 논느억 해변 (Non Nuoc Beach)

시적 아름다움과 야생의 아름다움을 모두 지니고 있습는 남오 해변(Nam O Beach)

해발 1489m의 산꼭대기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바나힐(사진: Scylla)

화산에서 쏟아지는 온천을 갖는 탄타이 온천(사진: 수집)

호아푸탄 래프팅 (Hoa Phu Thanh Rafting) (사진: 수집)

선휠은 아름다운 아시아 파크의 대표적인 상징입니다. (사진: 수집)

바구니 배에 앉아서 코코넛 숲을 구경하는 것은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경험입니다. (사진: 수집)

링응 사원은 투이선(水) 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행산(The Marble Mountains) 다낭에서 가장 아름답고 큰 산입니다. (출처: Baodanang.vn)

 

호이안 올드타운 (Hoi An Ancient Town) - 문화적 정수의 수렴 (출처: 수집)

 

가까운 다낭과 호이안 뿐만 아니라 조금 더 멀리 떨어진 곳까지 모셔다 드릴 수 있어 여러분의 여행이 더욱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습니다.

후에는 베트남의 많은 고대 무덤과 왕궁이 있는 문화 및 관광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출처: 수집)

하이반 고개 - 베트남의 4대 고개 중 하나입니다 (출처: 수집)

4시간이 넘는 거리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에 도달하는 데 그리 길지 않습니다. 다낭 방문 일정을 잡고 우리에게 kakaotalk : LUXTOUR 에서 연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최고의 품질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